핸드폰연체 대납, 당일출장으로 고객님과 대면 즉시 해결이 가능합니다. 당일개통부터 매입까지 고객님의 현장에서 매각대금 지급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여러가지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입니다.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피해금액은 보상하시거나 기계를 매입한 기사에게 돈 돌려주시고 개통취소를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질문하기 질문 폰테크(폰깡) 처벌과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제가 일명 폰깡을 했는데요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 내가 폰테크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대리점에서 연락이 온다면 피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해명,소명 하시고 부득이한 경우라면 대리점의 실제

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폰테크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

폰테크 (폰깡) 일단 불법이라는것을 폰테크 먼저 말씀 드리겠습니다. (사기죄)해당 되십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